애드센스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드니 대학,시드니 달링하버
    호주 시드니(australia sydney) 2020. 3. 19. 16:08

     

    시드니 대학교( The University of Sydney)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에 있는 공립 종합대학교로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학교 라고 한다.

    시드니 여행을 계획중인 사람이라면 와봐야 할고 시드니 대학교

    .....................

     

    .....................

     

    학교에 들어서서 바로 앞에서 본 시드니 대학교, 정말 멋있고 웅장하다  내가 봐왔던 한국대학과는 다른 느낌이었다.

    친구가 말해주기로 해리포터학교 포스터배경에 나온 대학이라고 알려줬는데 역시 왜 그런지 알거 같다.

    학교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봄을 알리는 자카란다 나무 또 거기에 나무랑 잘 어울린 건물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볼수 있었다.

                                             학교도 많이 크고 둘러볼곳도 너무 많아서 다보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전혀 힘들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고  걸어다니는 내내 눈이 즐거웠던거 같다.

    친구들이 만약 나에게 시드니 여행지추천을 해달라고 한다면 나는 시드니대학교를 추천해줄거 같다.

     

     

     

    달링하버(Darling Harbour Sydney)

    시드니 대학 구경을 마치고 저녁을 먹은후 산책할겸 달링하버에 도착했는데 사람들도 정말 많았고 버스킹하는 사람들도 있어 구경할것도 많았다.

    알록달록 큰 전광판들이 보여 눈에 띄인곳

    달링하버에는 식당,쇼핑센터, 박물관,아쿠리움 시설이 위치해 있어 정말 여행,놀기 좋은 딱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ㅎ

     

    자유롭게 사람들이 누워서 즐길수 있는 공원

     

                  공기가 너무 좋아서 저 처럼 숨을 크게 들이쉬면 정말 신선한 느낌을 받으실수 있을거에요 ㅎㅎ

     

    바다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분위기 갑.....ㄷㄷ

    역시 밤에 뷰가 이쁘긴 하죠 근처에 식당들도 많아 저녁을 드시면서 뷰를 즐기실수있습니다

    여기서 매주 토요일 저녁9시에 불꽃놀이를 한다는데 저는 금요일에가서 보지는 못했네요 ㅠㅠㅠㅠ

    그래도 이날은 음 마치 눈이 호강한다라는 느낌일까요? 이날 너무 행복한 날을 보내서 자기전에 자주 생각 날듯 합니다.

    정말 알찬 하루를 보냈었던 날이 었습니다.

     

     

    시드니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볼 장소                         

    식사를 하시며 뷰를 보거나 , 산책하면서 멋진 뷰도 볼수 있으니 강추!!!!!

     

     

    댓글

Designed by Tistory.